서울병원 의료진은 언제나 고객님의 문의에 성실한 답변을 드리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상담 게시판은 비회원제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작성자 본인의 글 수정은 비밀번호로 확인되오니 분실하지 않도록 주의 부탁드립니다.
본 게시판의 목적에 맞지 않은 광고성 글,  근거없는 비방 글, 기타 게시판운영에 불필요한 글들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서울병원 홈페이지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작성자
masanss
작성일
2016-06-29 13:25
조회
3476
안녕하세요 서울병원 홈페이지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서울병원은 경남은행본점 건너편에 위치하고 있으며 현재 8월 개원을 위한 준비중에 있습니다.
홈페이지도 정확한 정보 제공 및 편리성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인 구축 작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많은 격려와 응원의 글 부탁 드립니다.
전체 3

  • 2017-10-29 13:59
    한두달쯤 전에 향수병이 발등에 떨어져서 멍이 들었는데요
    괜찮겠지 했는데 시간이 좀 지나 쫙 조이는 양말을 신으니 둘째 발가락이 쥐나는것 처럼 묵직해져 움직이기가 좀 힘들었어요 그러다 혹이 있다는 걸 발견하고 근처 정형외과에서 주사를 맞았어요
    혹이 조금 더 커진 느낌은 있었지만 발가락이 좀 유연해져서 차츰 낫겠지 했는데 어제 많이 걸어서 인지 둘째 발가락
    상태가 더 안좋어졌어요
    혹 때문인가요 아니면 발가락이 문제 인가요

    어떤 치료가 이루어지는지요

  • 2019-08-15 21:46
    대상포진도 치료되나요 글구입원도가능합니까

  • 2019-12-01 00:03
    안녕하세요. 10월2일 후방추돌 교통사고를 당했습니다. 1주일 입원 후 퇴원하고 나서 허라통증 후유증이 나타났습니더. 사고당시 허리 염좌로 2주진단이 났구요. 염좌라 한의원에서 침을 맞으면 되겠지 생각하고 한의원에 다녔습니다. 호전되고 있었는데 근본적으로 허리 아래부분 통증은 미세하게 있었구요 그런데 11월26일 발톱을 깍고 허리를 드는데 허리가 끊어지는 고통을 느끼고 다음날 창원경상대병원에 갔습니다. 그런데 별거아니라는 의사선생님 말씀과 역을 처방하고 12월5일 주사맞고 12월12일 경과를 보고 그때가서 아프면 nri를 찍어보자고 하십니다. 그런데 저는 지금 너무 아파 그때까지 기다릴 수 없을 만큼 생활이 불편합니다. 이걸 어떻개 치료하면 좋을 지 도와주세요.